기사 메일전송
오케이에프(주), 용상동에 음료 40박스 기부 - 전 세계 180여 개국에 약 1,850 여종의 음료 생산, 수출 기업
  • 기사등록 2024-05-10 10:54:07
기사수정


▲ 오케이에프(주) 용상동에 음료 40박스 기부


안동시에 위치한 오케이에프(주)(대표 박정진/이상신)가 대한적십자사 경북지사를 통해 5월 8일(수) 용상동행정복지센터(동장 변광희)에 음료 40박스를 기부했다.


오케이에프(주)는 전 세계 180여 개국에 약 1,850 여종의 음료를 생산, 수출하고 있는 멀티 음료 제조 전문 기업으로, 세계 최초로 알로에 주스를 개발했으며 현재도 전 세계 알로에 음료 시장 점유율 76%로 세계 1위를 차지하고 있는 기업이다.


▲ 오케이에프(주) 용상동에 음료 40박스 기부


전달받은 음료 30박스는 관내 아동복지시설과 지역아동센터에 전달됐으며 10박스는 용상동행복센터 내에 설치된 ‘마뜰 사랑 곳간’에 채워졌다.


박양숙 프란치스코 청소년의 집 센터장은 “야외활동 후 아이들이 시원하게 마실 수 있는 음료를 후원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저희 시설에 꾸준히 기부 물품을 전달해 주셔서 많은 도움이 된다”고 전했다.


▲ 오케이에프(주) 용상동에 음료 40박스 기부


변광희 용상동장은 “더위와 갈증을 해소할 음료를 기부해 주셔서 필요하신 분들께 나눌 수 있었다. 음료를 기부해주신 오케이에프와 더불어 항상 나눔과 봉사에 애쓰시는 대한적십자사의 노력에도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마뜰 사랑 곳간’은 나눔을 실천하고 싶은 주민 누구나 채울 수 있고, 형편이 어려운 용상동 주민이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더 많은 이웃이 이용할 수 있게 다음 사람을 배려하는 공간이다.


▲ 오케이에프(주) 용상동에 음료 40박스 기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6618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