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5-05 10:55:11
기사수정


▲ 그린우드92 동호회 ‘키다리아저씨’돼 조손가구 아동에게 행복 전달


안동시 그린우드92 골프동호회 회원들이 5월 3일(금요일) 용상동행정복지센터(동장 변광희)를 찾아 조손가구 어린이 3명에게 전달할 100만 원 상당의 물품을 기탁했다.


그린우드92(회장 유경재)는 매해 한두 번 뜻깊은 일을 하자는 의견을 모아 관내 조손가구 3가구를 추천받았고, 아동들이 평소에 갖고 싶었지만, 형편상 살 수 없었던 물품들을 파악해 준비했다.


유경재 회장은 “조손 가구 아이들이 어려운 환경에서도 건강한 생각을 가지고 올바르게 자랐으면 하는 마음으로 선물을 준비했고, 우리 모임의 후원이 일회성에서 그치지 않고 지속적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앞으로도 힘을 모으겠다”라고 전했다. 


선물 받은 이○○의 할아버지는 “넉넉지 않은 형편이라 손자에게 물려받은 옷을 입힐 수밖에 없었고 낡은 운동화를 볼 때마다 마음이 아팠는데 새 옷과 운동화를 보고 들뜬 손자 모습에 저 또한 행복하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변광희 용상동장은 “아이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물해주신 동호회원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 이 아이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과 관심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6600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