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바로바로론, 사랑의열매 통해 북한이탈주민 장학금 전달 - 바로크레디트대부, 매년 2회 북한이탈주민 장학금을 위해 - 서울 사랑의열매를 통해 기부하며 사회적책임 펼쳐
  • 기사등록 2024-05-02 09:44:00
기사수정

{FMTV 표준방송 수도권 박상복 기자}


▲ 서울 사랑의열매 정민주 팀장, 바로크레디트대부 신효섭 실장, (사)새조위 신미녀 대표, 바로크레디트대부 김현경 주임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재록, 이하 서울 사랑의열매)는 바로크레디트대부(대표 김충호, 우영제)가 북한이탈주민 장학금 지원을 1,000만원을 기부했다.


바로크레디트대부는 사회적 책임의 일환으로 북한이탈주민 대학생들을 위한 장학금 지원 활동을 위해 매년 2회 서울 사랑의열매를 통해 기부하고 있다.


특히 이번 장학금 지원은 학업에 전념하고자 하지만 경제적 어려움으로 학비를 충당하기 어려운 북한이탈주민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한다. 이를 통해 학생들이 교육의 길을 걸어가는 데 있어 경제적 장벽을 해소하고 학업에 집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


장학금 수여식은 2024년 4월 30일에 서울에서 열렸으며, 이 자리에서 바로크레디트대부는 이번 장학금 지원으로 교육의 중요성을 재확인하고 미래의 지도자들을 지원한다는 뜻을 다졌다.


서울 사랑의열매 신혜영 사무처장은 “경제적으로 어려운 북한이탈주민에게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신 바로크레디트대부께 감사하며 서울 사랑의열매도 도움이 필요한 이웃의 버팀목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며 감사함을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6592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