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은평구, 제52회 성년의 날 맞이 ‘안녕, 스무살’ 행사 - 성년의 날 축하 카드를 가족들이 신청하고 직접 전달하는 행사 - 오는 9일까지 은평구 SNS 중 한 곳에서 신청 가능
  • 기사등록 2024-05-02 08:53:43
기사수정

{FMTV 표준방송 수도권 박상복 기자}


▲ 은평구, 제52회 성년의 날 맞이 ‘안녕, 스무살’ 행사



  서울 은평구(구청장 김미경)는 제52회 성년의 날을 맞이해 스무 살이 된 2005년생 성년들을 축하하기 위해 ‘안녕, 스무살’ 축하카드 신청을 받을 계획이다.


‘성년의 날’은 매년 5월 셋째 월요일에 스무 살 성인으로서의 자부심을 부여하고, 책임감을 일깨워 주는 목적으로 지정된 기념일이다.


성년의 날 축하 카드는 가족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신청 후 우편으로 받아 성년이 된 가족에게 직접 전달해 주면 된다.


참여는 오는 9일까지 은평구 SNS(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 중 한 곳을 접속해 성년의 날 축하카드 신청 이벤트 게시글을 클릭하고 QR코드를 통해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축하 카드에는 ‘그 어느 때보다 찬란할 청춘의 봄, 지금까지 소중히 간직해 온 꿈들을 펼쳐보세요. 은평이 변함없는 지지자가 되겠습니다’라는 축하 메시지를 담았다. 


김미경 은평구청장은 “2005년생 성년들의 빛나는 첫걸음을 응원한다”며 “성년의 날 축하 현수막도 걸고 우리 구 성년들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 등 다양한 방법으로 축하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6590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