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동작문화재단, 동작영어마루도서관, 5월 가정의 달 행사 운영 - : "Meet the Disney Stories in the Library"
  • 기사등록 2024-04-30 10:46:07
기사수정

{FMTV 표준방송 수도권 박상복 기자}


▲ 2024년 동작영어마루도서관 가정의 달 행사 포스터



  서울 동작구 동작문화재단(대표이사 장환진)이 동작구(구청장 박일하)로부터 위탁받아 운영하는 동작영어마루도서관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채로운 행사와 공연을 운영한다.


5월 18일 진행되는 행사는 “Disney Stories”을 주제로 ▲Find Cinderella’s Shoes(신데렐라의 신발을 찾아라) ▲Grant Aladdin’s Wish(알라딘의 소원을 들어줘) ▲영화 상영 및 문화예술 공연 ▲원어민과 함께하는 스토리텔링 등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특별 이벤트로 진행된다.


미션 이벤트는 도서관 내외부 부스에서 초대장(미션 리플렛)과 승인 뱃지를 받은 후 참여할 수 있다. 또한, 도서관 외부에는 피크닉 공간을 마련하여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 밖에도 ▲인공지능, 로봇 박사님이 들려주는 과학강연 ▲가족 앨범 만들기 등의 행사가 준비되어 있으며, 동작구 통합도서관 누리집(https://lib.dongjak.go.kr/)을 통해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고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장환진 대표이사는 “동작구 첫 영어도서관에 대한 관심과 흥미를 더욱 높일 수 있는 특별 행사, 강연 등 다양한 행사를 기획했다”며 “아무쪼록 도서행사를 통해 가정의 소중함과 행복을 느끼고, 일상에서 지친 심신을 재충전하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가정의 달 행사를 포함하여 재단이 운영하는 10개 구립도서관의 2024년 독서문화 진흥 사업의 자세한 내용은 통합도서관 누리집(https://lib.dongjak.go.kr/) 및 동작문화재단 누리집 (https://www.idfac.or.kr/)을 통해 자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


한편, 동작문화재단은 동작구 지역문화 예술사업을 추진하고, 3개 문화시설과 10개 구립도서관 등을 운영하는 지방자치단체(동작구) 출연 기관이다. 재단 카카오톡 채널을 구독하면 도서관 주간 행사를 포함하여 동작문화재단의 소식을 정기적으로 안내받을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6582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