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강동구, 건강도시 강동 치과 의사 김영삼 특강 - 5월 20일 강동구청서 개그맨 출신 김영삼 치과의사 초청해 건강 특강 개최 - ‘건강하게 치아 지키는 법’… 5월 10일까지 선착순 200명 신청 접수 받아
  • 기사등록 2024-04-30 10:38:23
기사수정

{FMTV 표준방송 수도권 박상복 기자}


▲ 건강도시 특강 포스터



  서울 강동구(이수희 구청장)는 오는 5월 20일, 강동구청 대강당에서 구민의 구강 건강을 위한 ‘건강하게 치아 지키는 법’ 특강을 개최한다.


이번 특강에는 개그맨 출신 김영삼 치과의사가 강사로 나서 치아 관리의 중요성과 실천 방법을 구민에게 전달한다. 유쾌한 강의로 유명한 김영삼 치과의사가 그만의 재치 있는 말솜씨로 일상 속에서 쉽게 실천할 수 있는 치아 관리법을 소개하고, 구강 건강의 중요성을 전달할 예정이다.


KBS <개그콘서트>, tvN <유 퀴즈 온 더 블록>, JTBC <아는 형님> 등에 출연하며 대중에게 친숙한 김영삼 치과의사의 강의는 누구나 쉽게 이해하고 적용할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어, 치아 건강에 관심 있는 주민들의 참여가 많을 것으로 구는 예상하고 있다.


참여 신청은 강동구청 홈페이지에서 4월 15일부터 5월 10일까지 온라인으로 접수하거나 강동구보건소로 전화해 신청하면 되고, 200명을 선착순 모집한다. 참가비는 무료다.


임성혁 보건행정과장은 "치아 건강이 기대 수명뿐 아니라 삶의 질과 직결된 만큼 이번 특강을 통해 구민들이 건강한 생활습관을 형성하고 건강한 삶을 영위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강동구청 누리집을 참조하거나 강동구보건소 보건행정과로 문의하면 자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6582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