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동구시장 제비원 상가 공터 '주말 풍물장터 개장' - 안동시, 4월 27일부터 개장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 운영 - 먹거리마차, 할머니 장터, 특산품 판매, 다양한 공연 열려
  • 기사등록 2024-04-29 09:01:30
  • 수정 2024-04-29 10:33:55
기사수정


▲ 안동시 안동구시장 주말 풍물장터 개장


안동시(시장 권기창)가 작년에 이어 올해도 안동구시장 제비원 상가 공터(안동시 번영길 30)를 활용한 주말 풍물 장터를 운영한다.


안동구시장 주말 풍물 장터는 4월 27일 토요일 개장을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 오전 11시부터 저녁 8시까지 운영(우천 시 휴장)할 예정이다.


▲ 안동시 안동구시장 주말 풍물장터 개장


이번 행사에도 역시 안동 원도심 내 전통 시장을 방문하는 이용객들의 발길을 돌릴 만한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돼 있다.


지역에서 직접 생산하고 채취한 신선한 농산물을 판매하는 할머니 장터와 안동을 대표하는 특산물과 기념품을 선보이는 판매장, 먹거리 마차에서 구입한 음식을 즐기면서 다양한 공연 및 프로그램을 함께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 안동시 안동구시장 주말 풍물장터 개장


시는 안동구시장 주말 풍물 장터가 물건을 사고파는 역할에만 국한되지 않고, 장터를 찾는 방문객 누구나 여유롭게 먹고 즐길 수 있는 하나의 문화공간이 될 수 있도록 운영할 예정이다.


안동시 관계자는 “이번 풍물 장터가, 방문하는 모든 지역주민과 관광객이 안동의 옛 정취와 향수를 추억하며 함께 어울려 즐길 수 있는 안동의 명소가 되길 바라며, 풍물 장터를 찾는 손님이 많아져 북적거리고 활기 넘치는 원도심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6577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