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도산면 풍물단, 축제 대비 풍물 연습에 구슬땀 - 도산면행정복지센터 전정에서 구슬땀을 흘리며 풍물 연습
  • 기사등록 2024-04-26 09:34:38
기사수정


▲ 도산면 풍물단 축제 대비 풍물 연습에 구슬땀


안동시 도산면 풍물단(단장 성재희)이 지난 3월 13일부터 2024 차전장군노국공주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금동영 강사의 지도 아래 풍물연습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풍물단원들은 바쁜 농사일에도 불구하고 매주 수요일과 금요일 저녁 주 2회 두 시간씩 도산면행정복지센터 전정에서 구슬땀을 흘리며 풍물 연습에 매진하고 있다.


이러한 풍물단원들의 열정적인 노력에 지역 단체도 적극적인 지원을 하고 있다. 도산면체육회을 시작으로 관내 모든 기관단체에서 돌아가면서 연습장을 찾아 격려하고 있으며, 특히 4월 24일에는 안동시여성단체협의회 명예회장이 도산면을 방문해 풍물단을 격려했다.


도산면 풍물단은 매년 지역축제와 각종 행사에서 공연 봉사활동을 꾸준히 해오며 지역민과의 공감대 형성은 물론 농촌지역 화합분위기 조성에 앞장서고 있다. 


성재희 풍물단장은 “바쁘신데도 불구하고 먼 길을 찾아와 격려해 주신 안동시여성단체협의회장님께 감사드리며, 격려에 힘입어 이번 축제에 좋은 결과를 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태성 도산면장은 “두 달가량 땀 흘리며 노력한 만큼 5월 5일(일)에 진행되는 도산면의 날 행사에서 빛을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6571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