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기동, 현수막·벽보 등 게릴라성 광고물 정비 - 깨끗한 클린시티(Clean City) 조성에 ‘박차’ - 안기동행정복지센터, 꼭꼭 숨어라, 불법 광고 보일라
  • 기사등록 2024-04-24 12:39:42
기사수정


▲ 꼭꼭 숨어라 불법 광고 보일라

안동시 안기동행정복지센터(동장 권숙자)가 깨끗한 클린시티 조성 일환으로 23일(화) 불법 광고물 정비를 추진했다.


이번 정비는 지속적인 교육·계도 활동에도 불구하고 금요일 야간 및 주말을 이용한 현수막, 벽보, 전단지 등 게릴라성 불법 광고물이 기승을 부림에 따라 실시했다.


안기동행정복지센터 내 불법광고물 점검반을 구성해 상시 정비 체제를 유지하면서 특히 이면도로, 학교 주변, 공원, 관공서 주변 등 미관 저해 지역을 집중적으로 정비했다.


중점 정비 사항으로는 어린이·학생이 많이 다니는 지역의 불법 광고물 단속, 집중호우 및 강풍 시 낙하·추락 우려가 있는 노후 간판 점검, 가로수·전주 등에 고정된 불법 광고물 단속, 건물 외벽에 고정이 불안정한 광고물 점검 등이다.


권숙자 안기동장은 “불법 광고물과의 숨바꼭질에서 승리하기 위해 단속반을 민·관으로 확대 운영할 예정이며 클린시티(Clean City) 안동 조성을 위해 박차를 가하겠다”고 밝혔다.


▲ 꼭꼭 숨어라 불법 광고 보일라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6563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