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북후면, 설맞이 국토대청결활동 실시 - 옹천시장 주변의 각종 쓰레기를 수거하는 국토대청결운동
  • 기사등록 2024-02-12 15:25:40
기사수정


▲ 북후면 설맞이 국토대청결활동 실시


안동시 북후면이 설 명절을 맞아 이장협의회(회장 강성인)를 중심으로 민간단체 회원들이 북후면 옹천리 도로 주변과 옹천시장 주변의 각종 쓰레기를 수거하는 국토대청결운동을 실시했다.


이장협의회 및 민간단체 회원 20여 명은 깨끗한 북후면 이미지와 쾌적한 지역 환경 조성을 위해 쓰레기를 수거하고 분리배출을 지도했다.


강성인 북후면 이장협의회장은“이장협의회 회원과 민간단체 회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북후면과 옹천시장의 깨끗한 이미지 조성에 조금이라도 보탬을 줄 수 있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이장협의회와 민간단체 회원들은 북후면의 쾌적한 환경 조성을 위해 청소 활동뿐만 아니라 다양한 방법을 통해 환경보전 활동을 해나가겠다”고 전했다.


박영대 부면장은 설명절을 맞아 고향을 찾는 방문객들에게 깨끗한 북후면의 이미지를 심어줄 수 있도록 협조해 주신 이장협의회 및 민간단체 회원들의 노고에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쾌적한 환경조성을 위한 활동에 지역사회 시민단체들의 주도적이고 적극적인 활동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북후면 설맞이 국토대청결활동 실시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6353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