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사)한국농업경영인 영양군연합회, 제21· 22대 회장단 이 · 취임 - 21대 조호기 회장 및 임원의 노고 격려, 22대 이끌어갈 남호장 회장 축하자리
  • 기사등록 2024-02-03 08:24:12
기사수정


▲ 한농연 영양군 연합회장 이취임식


(사)한국농업경영인 영양군연합회(이하 한농연)가 2월 1일 영양군청 대회의실에서 관내외 기관 단체장과 한농연 임원 등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이·취임식은 지난 재임기간동안 한농연을 이끌며 노력한 제21대 조호기 회장 및 임원의 노고를 격려하고, 제22대를 이끌어갈 남호장 회장 및 임원의 축하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성공적으로 회장직을 마무리한 조호기 회장은 “지난 2년간 뜻을 함께 해 주신 회원님들께 감사 말씀을 드리며, 제22대 남호장 회장을 도와 영양군 농업 발전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한농연 영양군 연합회장 이취임식


새로 취임하는 남호장 회장은 “지역 농업·농촌 발전을 위하여 사명감을 가지고 농가소득 증대에 기여하며 회원의 권익향상과 지역 농업 발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박준로 영양부군수는 축사에서 “농업의 한 축을 담당하는 단체로서 지역사회와 농업·농촌을 이끌어가는 중추적인 역할을 다해주고,   회원 여러분들께서 지역농업의 선도자가 되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한농연 영양군 연합회장 이취임식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6333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