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영양군, 희망2024나눔캠페인 사랑의 성금기탁 잇달아 - 영양파크골프협회, 영양사랑노인전문요양원 성금 기탁
  • 기사등록 2024-01-17 18:12:48
기사수정


▲ 영양사랑노인전문요양원


영양군이「희망2024나눔캠페인」을 추진하고 있는 가운데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성금 기탁이 이어지고 있다.


영양파크골프협회(회장 김수영)는 지난 15일 영양군을 방문해 성금 100만 원을 전달했다. 


이번 성금은 영양파크골프협회 230명의 회원들이 소외된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마련했으며, 지역사회를 위해 각종 봉사활동을 하며 해마다 이웃돕기 성금을 기탁 해오고 있다. 


김수영 회장은 “우리 회원들이 십시일반 모은 관심과 사랑이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은 보탬이 되어 따뜻한 겨울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16일 영양사랑노인전문요양원(원장 김경원)도 「희망2024나눔캠페인」이웃돕기 성금 100만 원을 기부했다.


영양사랑노인전문요양원은 어르신들을 위한 안정적이고 전문적인 돌봄서비스를 제공하는 시설로, 지역 학생들을 위한 장학금 기탁과 의료진에 성금을 전달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하고 있다.


김경원 원장은 “새해를 시작하면서 직원들과 함께 나눔에 동참하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이웃사랑 실천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오도창 영양군수는 “어려운 경제 상황에서도 나눔을 실천해 기부문화 조성에 앞장서 주셔서 감사드린다.”라며, “나눠주신 마음은 도움이 필요한 곳에 잘 쓰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영양 파크골프 협회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6283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