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경희대학교 정상태권도 원생들, 사랑의 라면박스 전달 - 9년째 이어오고 있는 이웃사랑으로 지역사회 온기 ‘후끈’
  • 기사등록 2024-01-14 17:44:26
기사수정


▲ 경희대 정상태권도 원생들 사랑의 라면박스 기탁


안동시 강남동에 소재한 경희대학교 정상태권도(관장 엄상경) 원생들이 지난 1월 14일, 새해를 맞이하여 주위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을 전하고자 라면 20박스를 강남동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정상태권도(관장 엄상경) 원생들은 지난 12월부터 한 달 동안 라면을 두세 봉지씩 십시일반으로 모아 라면 20박스를 전달하였으며, 이런 기부활동이 올해로 9년째 이어지고 있다는 사실이 알려져 주위에 훈훈함을 자아냈다.


엄상경 관장은 “아이들이 매년 기부에 동참하며 나눔의 기쁨을 아는 몸과 마음이 건강한 아이들로 자랐으면 하는 바람에서 시작했다”라며 “작은 정성이지만 올해도 주변 어려운 이웃들에게 힘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 경희대 정상태권도 원생들 사랑의 라면박스 기탁


손윤호 강남동장은 “추운 겨울 어려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이웃들에게 나눔을 실천하는 원생들의 따뜻한 마음이 지역사회에 큰 희망이 될 것”이라며, “아이들의 소중한 마음을 담아 꼭 필요한 분들께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기탁받은 라면은 아이들의 정성스러운 마음을 담아 관내 경로당 및 복지사각지대 가구에 소중히 전달될 예정이다.


▲ 경희대 정상태권도 원생들 사랑의 라면박스 기탁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6274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