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대한전문건설협회 안동시운영위원회 ‘사랑의 라면’ 70박스 기부 - 연말 맞아 태화동 주민에게 따뜻한 마음 전해
  • 기사등록 2023-12-29 13:43:08
기사수정


▲ 대한전문건설협회 안동시운영위원회 ‘사랑의 라면’ 70박스 기부


대한전문건설협회 안동시운영위원회(위원장 조지호)가 지난 28일 새해를 앞두고 태화동행정복지센터에 ‘사랑의 라면’ 70박스(약 160만 원 상당)를 전달하였다.


지난 2022년‘사랑의 라면’40박스 기부에 이어 이번에도 이웃 사랑의 마음을 전달해 주었다.


대한전문건설협회 안동시운영위원회는 정부위탁사업의 수행, 전문건설기술의 향상 및 건전한 건설문화 육성에 힘쓰고 있다. 


또한, 연말 희망나눔 성금 기탁, 안동시장학회 장학금 기탁, 생계가 어려운 독거노인에게‘사랑의 연탄’배달 등 지역사회의 밀알로서 지역사회와 주민에 대한 여러 봉사활동을 꾸준히 펼쳐오고 있다. 


올해도 안동시에 사랑의 희망나눔 성금 100만 원을 기탁하기도 하였다.


태화동행정복지센터는 이번 물품을 동절기 생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 독거노인, 거동불편 장애인 및 도움이 필요한 청장년1인가구에 직접 방문하여 전달하고 안부도 확인할 계획이다.


조지호 위원장은 “우리 위원회는 단순히 건설 분야에만 관심을 두지 않고 지역사회에 보탬이 되고자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어려움을 나누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많은 활동을 계속 이어 나가겠다.”고 하였다.


태화동장은 “매년 연말 잊지 않고 태화동 주민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해주어 감사하다.”며, “소중한 선물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여 누구나 따뜻한 한 해를 마무리 할 수 있게 힘쓰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6239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