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2-28 13:47:29
기사수정


▲ 태화동 새마을지도자-부녀회, 사랑의 나눔 행사


태화동 새마을지도자(회장 조병수)-부녀회(회장 신현순)가 동절기 정서적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지원하기 위하여 나눔행사를 실시하였다.


이날 나눔 행사에는 새마을지도자회에서 열정(熱情)라면(컵라면) 80박스를 준비하였으며 새마을부녀회에서는 직접 만든 열심(悅心)조끼 30개를 홀로 사는 어르신들과 소외계층 가정을 직접 방문하여 안부를 물으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였다.


평소 새마을회는 이번 행사 외에도 내내내 캠페인, 주거환경개선, 헌옷수거, 반찬나눔과 김장나눔 등 다양한 봉사활동으로 지역사회에 귀감이 되고 있다.


특히 새마을부녀회에서는 주민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하고, 나눔의 가치를 실현하고자 지난 9월부터 조끼 제작을 준비하였고 이후 미싱-재단-옷만들기 교육과정을 즐겁게 참여하면서 열심조끼를 준비하였다.


조병수 지도자회장은“작은 정성의 나눔이 어려움을 겪는 이웃에게 전달되어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어 가는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행사를 준비했다.”고 마음을 전했다.


태화동 관계자는 “바쁘신 일정에도 나눔행사에 적극 참여해 주신 새마을회에 감사드리며, 열정과열심의 마음이 가득한 새마을회가 있어 큰힘이 되고 있으며 행정에서도 아낌없이 지원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태화동 새마을지도자-부녀회, 사랑의 나눔 행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6233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