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와룡면 주민자치위원회, 사랑나눔행사로 온정 나눠 - 물품 300만 원 및 와룡고구마축제 수익금 100만 원 전달
  • 기사등록 2023-12-27 10:56:41
기사수정


▲ 와룡면 주민자치위원회 사랑나눔행사로 온정 나눠


와룡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고재동)가 26일 와룡면 복지회관 앞에서 연말을 맞아 사랑나눔행사를 개최하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라면과 휴지 등 약 300만 원 가량의 생필품을 와룡면에 전달하였다.


또한, 와룡면 주민자치위원회 주최로 올해 처음 개최한 「제1회 와룡 속깊은 고구마 축제」에서 발생한 수익금 1백만 원을 와룡면에 기탁하기도 하였다.


이번에 전달된 물품은 와룡면 29개 마을에 배부될 예정이다. 지역사회를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과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주민자치위원회는 매년 주변에 온정을 나누고 있으며, 평소에도 주민복지 향상에 노력하고 있다.


고재동 주민자치위원장은 “위원회가 함께 준비한 마음이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라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을 찾아보고 주민들이 서로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권영백 와룡면장은 “경제침체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임에도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주민자치위원회의 정성 어린 마음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주민들이 더불어 사는 행복한 와룡면을 만들기 위해 와룡면 직원들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와룡면 주민자치위원회 사랑나눔행사로 온정 나눠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6228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