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태화동, 소외계층에 떡국떡 나눔 사업 추진 - 담장 너머 웃음꽃 피는 태화동 마을복지추진단 - 안동중학교 학생회 및 나누리 봉사단과 통장들과 함께
  • 기사등록 2023-12-27 10:55:07
기사수정


▲ 안동중학교 학생회 및 나누리 봉사단과 태화동 떡국떡 나눔


태화동 마을복지추진단(단장 이대교)과 안동중학교 학생회 및 나누리 봉사단이 태화동 통장(4, 9, 10, 32, 34통)들과 함께 저소득 어르신 등 30가구를 대상으로 떡국떡 나눔 사업을 추진하였다.


이번 나눔 사업에서는 안동중학교에서 연말연시를 맞아 떡국떡과 곰탕을 준비하고, NH 농협은행 안동 시지부(지부장 배준호)에서 기부한 식료품꾸러미도 함께 나눠 풍성함을 더하였다.


이날 사업에서는 추진단, 담당 통장, 학생들이 함께 떡국떡, 곰탕과 식료품꾸러미를 들고 어르신 등을 직접 찾아뵙고 남은 겨울도 건강하게 지내시라는 안부 인사를 나누었다.


추진단 관계자는 “어려운 이웃들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내는 데 작은 보탬이 되기를 바라다”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을 찾아보고 주민들이 서로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태화동 관계자는 “나눔을 실천해 주신 추진단, 안동중학교(학생회 및 나누리 봉사단), 담당 통장분들에게 깊이 감사드리며, 내년에도 민관협력으로 복지공동체가 더욱 활성화될 수 있는 태화동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6227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