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서구동, 저소득층 아이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 전달 - 서구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크리스마스에 만난 산타
  • 기사등록 2023-12-26 13:20:32
기사수정


▲ 서구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저소득층 아이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 전달


서구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윤석운·이수형)가 22일 크리스마스 산타가 되어 저소득층 한부모·조손가정 아동 11명에게 맛있는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달했다. 


이번 행사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저소득층 아이들에게 온기의 사랑을 함께 나누고자 마련됐다.


소중한 나눔에 참여한 서구동 “사랑 나눔 가게”는 피자헛(대표 이호범), 네네치킨(대표 이영춘), 샌드마법(대표 유선남), 파리바케트 자이점(대표 김택종)으로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피자 및 치킨, 샌드위치, 제빵 등(시가 35만 원 상당)을 후원했다.


▲ 서구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저소득층 아이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 전달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달받은 아동의 김○○ 어머니는 “경제적으로 여유롭지 못하여 크리스마스 날임에도 아이들에게 맛있는 간식을 많이 사주지 못해서 늘 아이들에게 미안했다”라며 “가족들과 함께 기쁘게 웃을 수 있는 크리스마스 선물을 해주어 감사하다”고 말했다.


윤석운·이수형 공동위원장은 “크리스마스 날을 맞이해 아이들에게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선물해 준 서구동 ‘사랑 나눔 가게’대표님들께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서구동협의체는 지역사회의 관심과 사랑 속에서 아이들이 해맑게 자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서구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저소득층 아이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 전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6224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