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송하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나눔 day 시행 - 동짓날 사랑의 시루떡 나눔도 더하여 모두의 안녕 기원해 - 마을복지계획 추진단과 함께 송하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나눔 day
  • 기사등록 2023-12-25 10:37:32
기사수정


▲ 송하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나눔 day 시행


송하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이영식, 박창근)가 22일 행정복지센터에서 정기회의를 개최하고 마을복지계획 추진단과 연계하여『나눔 Day』및『사랑의 시루떡 나눔』행사를 실시하였다.


이날 정기회의는 2023년 협의체 주요사업 추진실적을 보고하고 2024년 주요사업 추진계획을 논의 후 마을복지계획 추진단과 함께 취약계층 40세대와 관내 경로당을 방문하여 직접 전달 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진 나눔 Day에서는 각종 후원 물품을 이웃들에게 전달해 풍성한 연말을 응원했다. 후원 물품으로는 안동송현초등학교 꿈실 봉사동아리(교육복지사 이미애)학생들이 손수 만든 크리스마스 양말 패키지 20세트, 깃들 푸드시스템(대표 장지환)의 월영 약과 30팩, 꼬끼요 찜닭(대표 김준년) 밀키트 10팩, 추대감 남원추어탕(대표 정병탁) 추어탕 20그릇, 일직식당(대표 이정건) 간고등어 5손, 속초 이모네찜(대표 권오윤) 생선구이 10팩 외에도 라이온스 클럽(회장 류경호) 생필품 꾸러미 10세트, NH 농협은행 안동 시지부(지부장 배준호) 식료품 꾸러미 15세트 등이 마련됐다.


특히, 동지를 맞이하여 마을복지계획 추진단과 연계한 『사랑의 시루떡 나눔』행사에 팥 시루떡 250팩을 음료와 함께 정성스럽게 준비해 관내 취약계층과 어르신들의 안녕을 기원하는 등, 복지관련 단체가 화합된 하나의 모습으로 모두가 즐기는 훈훈한 분위기 속에 행사를 진행하여 주민들의 반응도 뜨거웠다. 


이영식 송하동장은 “올해 마지막 나눔 Day를 더 풍성하게 준비하게 되어 기쁘다. 다가오는 갑진년, 청룡의 해는 행운과 풍요로움을 상징한다고 한다. 내년에는 나눔 Day뿐만 아니라 협의체 주요사업과 마을복지 사업에 더욱더 심혈을 기울여 우리 송하동이 더욱더 풍요롭고 살기 좋은 곳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6222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