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새롬·안유안 의원, 2023 경북 의정봉사대상 수상 - 안동시의회, 주민복리 증진과 자방자치 발전에 선도적 역할 - 지방자치 발전에 선도적 역할을 한 도내 모범 기초의원을 선정
  • 기사등록 2023-12-22 20:27:47
기사수정


▲ 안유안_김새롬의원_2023경북의정봉사대상_수상


안동시의회 안유안 의원(태화·평화·안기)과 김새롬 의원(북후·서후·송하)이 21일 경상북도 시·군의회의장협의회가 수여하는 ‘2023년 경상북도 의정봉사대상’을 수상했다.


경상북도 의정봉사대상은 매년 남다른 열정과 모범적인 의정활동으로 주민복리 증진과 지방자치 발전에 선도적인 역할을 한 도내 모범 기초의원을 선정해 수여하는 상이다.


안유안 의원은 시정질문과 5분 자유발언 등을 통해 지역 현안문제의 해결 방향을 제시하고 청년을 위한 「안동시 청년 주거 기본 조례」를 대표 발의하는 등 주민 복리 증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김새롬 의원은 예산결산특별위원회 부위원장을 맡아 안동시 재정의 건전성과 효율적인 추진에 기여한 바가 크다. 또, 공공기관의 유치를 위한 「안동시 공공기관 등의 유치 및 지원에 관한 조례안」 등을 대표 발의하였다.


안유안 의원은 “2023년 경상북도 의정봉사대상을 수상으로 무거운 책임감과 겸허한 자세로 시민을 향한 의정활동에 정진하겠다”고 밝혔다.


김새롬 의원은 “이번 경상북도 의정봉사대상은 시민들을 위해 봉사하는 동료 의원 전체가 함께 받는 상이라 생각한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 안유안_김새롬의원_2023경북의정봉사대상_수상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6220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