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남선면 고추작목반, 안동시에 이웃돕기 성금 340만 원 기부 - 13일 시장실에서 “어려운 이웃들에게 온기가 전달되기를”
  • 기사등록 2023-12-14 10:50:19
기사수정


▲ 남선면 고추작목반, 안동시에 이웃돕기 성금 340만원 기부


남선면 고추작목반(반장 박삼석)이 저소득층 및 취약계층 대상자를 위하여 희망2024 나눔캠페인에 동참하고자 이웃돕기 성금 340만 원을 안동시에 기탁하였다.


성금은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안동시 어려운 이웃과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대상자들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34명의 반원으로 구성된 남선면 고추작목반은 올해 3월 신설되어 반원들끼리 서로 더 나은 고추 작목에 대해 협의하고 협동하고 있다. 


박삼석 남선면 고추작목반장은 “올해 고추 농사에 어려움이 많았음에도 불구하고 이웃을 돕기 위한 마음으로 반원들의 정성을 차곡히 모아 기부를 결심하게 되었다”라며, “우리 반원들이 너도나도 합심해서 모은 소중한 성금이 주위의 어려운 아이들과 소외계층들에게 잘 전달되면 좋겠다”고 밝혔다.


권기창 안동시장은 “소외계층의 어려움을 보살펴 귀한 나눔을 실천해주신 남선면 고추작목반에 감사함을 전하고, 시에서도 소외계층 이웃을 세심하게 살피고 복지 사각지대 발굴과 지원을 강화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6189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