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동동부교회, 사랑의 김장 김치 200박스 기부 - 12월 4일 동부교회에서 김장김치 나눔 전달식 진행 - 진영신 담임목사 “매년 신도들과 김장나눔 할 수 있어 감사”
  • 기사등록 2023-12-05 17:01:43
기사수정


▲ 안동동부교회, 사랑의 김장 김치 200박스 기부


안동동부교회(담임목사 진영신)가 저소득층 및 취약계층 대상자를 위해 사랑의 김장 김치 200박스를 안동시에 기탁했다.


기부받은 김장 김치는 관내 독거노인과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취약계층 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안동시 당북동에 소재한 동부교회는 작년에도 사랑의 김장김치 150박스를 기부한 데에 이어 매년 이웃돕기 성금 기부, 장학금 지원, 후원 물품 기탁 등을 다양한 방법 통해 사회 공헌 활동에 꾸준히 참여하고 있다.


진영신 동부교회 담임목사는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신도들과 함께 마음을 나누게 됐다”라며, “매년 사랑의 김장 김치를 이웃에게 나눌 수 있어 무척 뜻깊으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돕고 따뜻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조풍제 안동시 복지환경국장은 “소외계층을 위해 매년 귀한 나눔을 실천해 주신 동부교회에 감사를 전하고, 후원해 주신 김치는 독거노인 어르신과 취약계층 대상자들에게 잘 전달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6160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