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도산면, 따뜻한 겨울나기 방한용품 나눔 행사 개최 - 도산면 새마을부녀회, 헌옷 모으기와 농약병 모으기 등 통해 - 얻은 수익금으로 어려운 이웃들에게 봉사활동을 꾸준히 이어와
  • 기사등록 2023-11-22 10:13:02
기사수정


▲ 도산면새마을부녀회 따뜻한 겨울나기 방한용품 나눔


도산면새마을부녀회(회장 권진숙)가 11월 21일 도산면행정복지센터 전정에서 외롭게 지내는 홀몸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따뜻한 겨울나기 방한용품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부녀회원들은 관내 저소득 어르신 19가구를 직접 방문해 겨울 방한용품 19세트(기모바지, 양말)를 전달하며 어르신들의 안부를 살피고 말벗도 해 드리는 등 이웃간의 따뜻한 마음을 전달했다.


권진숙 새마을부녀회장은 “급격하게 추워진 날씨에 더욱 힘든 겨울을 보내실 어르신들이 걱정돼 겨울 방한용품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 행사를 추진해 주변의 어려운 이웃에게 환한 미소를 선물하는 도산면새마을부녀회가 되겠다”고 말했다.


김태성 도산면장은 “이웃사랑 실천으로 살기 좋은 도산면을 만들기 위해 노력해 주시는 새마을부녀회원들께 감사드린다”며, “행정에서도 더불어 사는 따뜻한 도산면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도산면 새마을부녀회 회원들은 매년 저소득층 및 독거어르신 가정에 김장김치와 물품을 전달하는 등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실천하고 있으며, 평소에도 헌옷 모으기와 농약병 모으기 등을 통해 얻은 수익금으로 어려운 이웃들에게 봉사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6118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