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풍천면, 고사리 손으로 전한 사랑 나눔 - 풍천중학교 교내 축제 개최 먹거리운영 수익금 전달 - 경북경찰청 내 한솔어린이집 원생 나눔바자회 수익금 전달
  • 기사등록 2023-11-15 11:17:41
기사수정


▲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고사리 손의 사랑 나눔-풍천중학교


안동시 풍천중학교(교장 김옥기)와 경북경찰청 어린이집(원장 김인숙)이 13일 풍천면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성금을 기탁했다.


풍천중학교 학생들이 지난 10월 학교축제에서 ‘먹거리부스’를 운영해 번 수익금 1,333,000원을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성금을 전해 왔다. 


또, 같은 날 경북경찰청 어린이집 원생들도 원내 나눔바자회 행사를 통해 얻은 수익금 438,000원을 동절기 불우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전해왔다.


기부된 성금은 풍천면 함께모아행복금고에 적립되어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연계하여 복지사각지대 해소 및 사회복지사업 활성화에 쓰일 예정이다.


학생들은 “친구들과 함께 모은 기부금으로 어렵게 생활하고 있는 이웃을 도울 수 있어 뿌듯하다”라며 이번 기회를 계기로 기부활동에 더 많은 관심을 가지고 참여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오규태 풍천면장은 “학생들과 유치원생들이 스스로 나눔을 실천하는 모습에 큰 감동을 받았다”라며 또한 “학생들이 기부문화에 동참할 수 있도록 환경을 만들어준 학교와 어린이집 선생님들께도 감사드리며,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고사리 손의 사랑 나눔-경북경찰청 어린이집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6094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