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0-12 10:52:35
기사수정


▲ 요리조리 벌룬셰프가 들려주는 동화이야기


안동시립웅부도서관이 10월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요리조리 벌룬셰프가 들려주는 동화이야기」공연을 10월 27일 19시 안동시립웅부도서관 3층 다목적실에서 진행한다. 


공연 관람 신청은 10월 17일부터 20일까지 온라인 누리집에서 선착순 접수를 받을 예정이다.  


「요리조리 벌룬셰프가 들려주는 동화이야기」는 미운 오리 새끼, 제 꾀에 넘어간 당나귀, 양치기 소년, 아기돼지 삼형제로 구성된 네 편의 동화를 미디어 아트와 벌룬 아트로 구현한 공연이다. 


동화극 형식에 마술처럼 표현되는 미디어 퍼포먼스 그리고 다양한 벌룬 아트까지 접목해 어린이들이 동화책에 더 친숙히 다가갈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할 것이다. 


이번 공연은 단순히 눈으로 보는 것을 넘어 관객이 공연자와 적극적으로 상호소통하는 이머시브(immersive) 공연으로 진행된다. 이머시브 공연은 관객의 즉흥적이고 자유로운 선택에 따라 공연 내용이 입체적으로 변화해 관객의 참여도와 몰입도를 배가시킨다. 


주 관람객인 어린이들이 무대 공연에 직접 참여하는 경험을 통해 모니터나 TV를 통해서 지켜보는 공연과는 확연히 다른 매력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 


안동시립도서관은 시민 독서 문화 장려를 위하여 매월 특색있는 문화 예술 공연을 선보이고 있다. 온 가족의 도서관 나들이를 통해 즐거운 독서 문화 조성할 수 있도록 많은 참여하기를 기대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5997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