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동시 일직면, 대구 남구 대명1동과 우호협약 체결 - 안동국제탈춤페스티벌 기간 중인 상생발전 위한 우호 협약 체결
  • 기사등록 2023-10-09 14:44:26
기사수정


▲ 안동시 일직면, 대구 남구 대명1동과 우호협약 체결


안동시 일직면(면장 김정옥)과 대구 남구 대명1동(동장 이현영)이 안동국제탈춤페스티벌 기간 중인 4일 상생발전을 위한 우호 협약을 체결하였다.


이날 협약에는 상호방문 교류 추진, 민간단체 활동 지원, 각종 재난·재해 시 상호협력, 지역 우수농산물 홍보 및 직거래 등의 내용이 포함되어 있다.


두 지역은 서로의 지리적, 문화적 특성을 존중하며 공동 발전과 번영을 위한 교류 및 지원을 약속했다. 행정-경제-관광-문화-예술-체육 등 폭넓은 교류 및 지역경제 활성화, 지역 주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협력하기로 했다. 


대명1동 방문단은 협약식 일정을 마친 뒤 ‘안동국제탈춤페스티벌2023’이 열리고 있는 축제장을 방문하여 탈춤공연 관람을 비롯해 안동시 주민자치 프로그램 경연대회에도 참석하여 일직면주민자치회 참가팀을 응원하며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김정옥 일직면장은 “이번 우호협약을 통해 대명1동 행정복지센터와 상호 발전적인 협력 관계를 구축하고, 서로에게 도움이 되는 실질적인 교류가 이어질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5985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