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박영서, 김경숙 도의원, 추석 명절 맞아 사회복지시설 위문 - 문경시 종합사회복지관 찾아 소외된 어르신들에 위문 및 생필품 전달
  • 기사등록 2023-09-24 21:49:29
기사수정


▲ 박영서_김경숙_의원_문경시 종합사회복지관_방문


경상북도의회 박영서 의원(부의장)과 김경숙 의원(윤리특위 부위원장)은이 21일 추석명절을 맞아, 문경시 모전동에 소재한 ‘문경시 종합사회복지관’을 방문하여 위문품을 전달하고, 외롭고 소외된 어르신들과 담소를 나누는 등 따뜻한 위문활동을 펼쳤다.


 경상북도의회는 매년 명절마다 지역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하는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고 있는데, 이날 방문한 ‘문경시 종합사회복지관’은 1996년 11월에 개관하여 소외된 이웃과 지역주민에게 나눔을 실천하는 지역사회 종합복지센터로서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박영서 의원은 “가족이 모이는 명절은 소외된 이웃들에게는 더욱 힘든 날이다. 이분들 모두에게 명절만큼은 희망과 행복을 가질 수 있도록 우리 도의회가 앞장서 노력하겠다.”면서 시설관계자에게 사회복지시설에 대한 더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했다.


 김경숙 의원은 “한가위 명절을 맞아 시설을 이용하시는 어르신들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는 의미로 찾아뵙게 됐다. 어르신들 모두 따듯하고 행복한 한가위 보내시길 진심으로 기원 드린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5952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