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제63회 안동시민체육대축전 막바지 준비 총력 - 최종준비상황보고회 열고 만반의 대비 - 9월9일 안동시민 대화합·단결의 장 열린다
  • 기사등록 2023-08-30 09:54:56
기사수정


▲ 제63회 안동시민체육대축전 최종준비상황보고회


안동시가 시민들의 화합과 단결의 장인 제63회 안동시민체육대축전의 성공 개최를 위해 총력을 다해 준비하고 있다.


이번 대회로 지역사회의 역량을 총결집해「청정스포츠 도시 안동」의 위상을 드높일 계획이다. 시는 지난 28일 제63회 안동시민체육대축전 최종준비상황보고회를 열었다.


권기창 시장 주재로 종합상황실 등 1실 10개 반별 담당 부서장 등 60여 명이 참석해 기본계획 및 종합상황 보고, 10개 지원반별 보고, 질의응답 순으로 부서 간 합동 점검을 진행했다. 구체적이고 체계적인 실행계획으로 만반의 준비를 다할 계획이다.


이날 보고회에서는 노점상 단속, 성화봉송 계획, 쓰레기 수거, 주차장 확보, 교통 혼잡 해소 대책, 식당 위생지도 등 시민들의 안전과 편의를 제공할 수 있는 사항에 대해 중점적으로 점검했다.


안동시 관계자는 “15만 안동시민이 체육으로 하나되는 축제의 장을 마련하겠다”라며, “개회부터 폐회까지 사고 없이 안전하고 쾌적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철저하게 사전 준비하고 있으며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바란다”고 밝혔다.


오는 9월 9일 10시 안동시민운동장에서 ‘함께하는 시민체전! 하나되는 안동시민!이라는 슬로건으로 제63회 안동시민체육대축전을 개최한다. 안동시민 등 15,000여 명이 참석해 읍면동 10개 종목, 직장부 2개 종목의 경기를 진행한다. 성화 채화장소는 웅부공원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5878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