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동 중앙신시장 스탬프 투어 실시 - '新시장 新서유기 마스터' 스탬프 투어 행사 성황리 마쳐 - 전통시장에 관광 프로그램 투입 관광객들의 발길 이끌기 위한
  • 기사등록 2023-08-24 10:46:02
  • 수정 2023-08-24 10:50:12
기사수정


▲ 안동 중앙신시장 스탬프 투어 실시



안동시 서구동주민자치회(회장 박태진)가 23일 안동중앙신시장 상인회 사무실에서 ‘신시장 신서유기 마스터’라는 이름으로 스탬프 투어 행사를 가졌다.


신시장 스탬프 투어는 서구동주민자치회에서 안동중앙신시장 활성화를 위해 마련했다. 전통시장에 관광 프로그램을 투입해 시민과 관광객들의 발길을 이끌기 위한 콘텐츠이다.


이번 스탬프 투어는 숨겨진 드래곤볼을 찾아 소원을 이뤄주는 만화를 모티브로 하여 총 7개의 숨겨진 스탬프 함을 찾아 5개 이상의 스탬프를 모으면 소정의 상품이 지급되는 행사이다.


행사는 23일부터 시작하여 상품소진 시까지 계속될 예정이였으나 많은 사람의 참여로 행사 당일 상품 300개가 전부 소진됐다.


한편, 주민자치회에서는 신시장 상인회와 MOU를 맺고 상호 협력하여 내내내(내집·내가게 앞 내가 청소하기)운동 홍보활동, 신시장 환경정화 활동 등을 통해 신시장과의 상생발전을 위해 노력해 왔다.


박태진 주민자치 회장은 “생각보다 많은 관심속에서 행사가 일찍 끝나게 되어 아쉽지만, 다음 기회에 더욱 정비하여 스탬프 투어 시즌2를 기획하겠다”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안동의 중심 신시장을 구석구석 구경하는 재미도 누리고 푸짐한 상품도 수령하고, 재래시장의 푸짐한 인심을 느끼며 좋은 상품을 많이 구입하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 안동 중앙신시장 스탬프 투어 실시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5863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