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북후면, 온 주민이 즐기는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인기 - 주민들의 건강증진 및 삶의 질 향상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 진행 눈길
  • 기사등록 2023-08-21 10:18:36
기사수정


▲ 북후면 온 주민이 즐기는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인기


안동시 북후면 주민자치센터가 주민들의 건강증진 및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다양한 하반기 주민자치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저렴한 수강료와 우수한 강사진으로 구성·기획한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이 접수 첫날 마감이 될 정도로 주민들의 많은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북후면 주민들은 물론 입소문으로 인근 지역에서도 찾아올 만큼 인기를 얻고 있다.


노래교실 수강 중인 주민은 “전문 강사 선생님의 지도로 이웃들과 함께 신나게 웃으며 노래하다 보면 노래하는 재미에 푹 빠져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또한 노래교실을 통해 삶에 지친 일상 속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여가를 즐길 수 있어 삶의 즐거움이 한껏 더해지고 있다.”라며 연신 감사의 뜻을 표했다.


북후면 주민자치위원회 관계자는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을 통해 일상의 지친 몸과 마음을 치유하고 다시 활력을 되찾는 소중한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며“앞으로도 주민들의 건강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맞춤형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북후면 온 주민이 즐기는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인기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5852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