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동한우번식연구회, 안동시 장학기금 400만 원 기탁 - 2015년부터 회원들의 뜻 모아 매년 안동시에 장학금 전달
  • 기사등록 2023-08-07 10:25:57
기사수정


▲ 안동한우번식연구회 안동시 장학기금으로 400만 원 기탁


안동한우번식연구회(회장 민필규)가 안동의 지역인재 육성을 위하여 장학금 400만 원을 (재)안동시장학회에 기탁하였다.


안동한우번식연구회는 2015년부터 회원들의 뜻을 모아 매년 장학금을 전달하였으며, 이번이 9회차로 누적 기부금은 2,580만 원이다.


안동한우번식연구회는 한우의 이식사업과 우량 암소 개량사업으로 안동한우의 우수성을 매년 인정받고 있다. 


오바마 미국 대통령 방한 시 청와대 공식 만찬, 2010년 월드컵 축구 대표선수의 공식 메뉴로도 선정됐다.


민필규 회장은 “안동한우번식연구회원들은 안동 우량한우의 번식기반을 다지고 차별화된 축산경영으로 전국에 안동한우의 명성을 지속적으로 알리고 있다”라며 “지역의 미래인재 양성을 위한 장학사업에 보탬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장학금을 기탁했다”고 전했다.


권기창 안동시장은 “안동한우번식연구회 회원들의 정성이 담긴 장학금을 지역인재 육성에 소중히 사용하겠으며, 안동한우번식연구회의 발전과 함께 안동한우가 국내를 넘어 세계적인 브랜드로 성장하기를 기원한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5816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