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8-03 15:49:48
기사수정


▲ 경북안동지역자활센터, `내내내 캠페인` 시행


경북안동지역자활센터(센터장 박경구)는 2일 자활사업장 참여주민의 왕래가 많은 자활센터 및 16개 자활사업장 일대에서 내내내(내내집·내가게·내가먼저 청소하기) 캠페인을 실시했다.


자활센터 종사자 및 16개 자활사업장 참여 주민들은 주변 생활 쓰레기와 불법전단지 등을 제거하고 쓰레기 종류별 배출 방법, 주변 스스로 청소하기 등을 홍보하여 클린시티 조성에 동참했다. 


경북안동지역자활센터는 자체계획에 따라 정기적인 캠페인을 시행하여 자활센터를 찾는 시민들에게 다시 찾고 싶은 깨끗한 센터 및 사업장 조성에 앞장서고 있다.


 박경구 센터장은 “깨끗하고 살기 좋은 우리 동네 만들기를 위해 내 사업장을 내 집이라는 마음으로 자율적으로 나서주신 자활센터 참여주민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저소득층의 자립·자활을 위해 더 힘써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권기창 안동시장은 “안동의 깨끗한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내내내 캠페인에 참여해주신 경북안동지역자활센터 종사자 및 참여주민들께 감사드리며, 클린시티 조성을 위해서는 작은 실천 및 관심이 필수인 만큼 안동시가 함께 노력하여 깨끗하고 살기좋은 도시 만들기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 경북안동지역자활센터, `내내내 캠페인` 시행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5810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