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동시 다솔건업, 저소득층 냉방비로 써달라며 3백만 원 전달 - 박재철 대표, “에너지 취약계층이 보다 시원하게 여름나기를 소망” - '우리 경북, 일상회복 착!착!착! 나눔캠페인' 안동시 2호로 기부금 전달
  • 기사등록 2023-07-06 09:04:06
기사수정


▲ 다솔건업 박재철 대표 `우리 경북 일상회복 착!착!착! 나눔캠페인` 안동시 2호로 기부금 전달


다솔건업 박재철 대표가 경상북도공동모금회 주관 「우리 경북, 일상회복 착!착!착! 나눔캠페인」에 안동시 2호 기부자로 나서 4일 안동시에 300만 원을 전달했다. 


박재철 대표는 용상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으로 활동하며 평소에도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과 복지 사각지대 발굴에 큰 관심을 가져왔다.


우리 경북, 일상회복 착!착!착! 나눔캠페인(부제: 취약계층 냉방비 지원사업)은 경상북도공동모금회에서 주축이 되어, 여름철 폭염 대비 취약계층의 냉방비 지원을 위한 모금활동 전개로 안전한 여름 생활 지원 및 나눔 문화 확산 도모를 위해 7월 말까지 진행되는 캠페인이다. 


캠페인 기간에 모금된 냉방비 지원금은 캠페인 종료 후 관내 에너지 취약계층에 지원될 예정이다.


안동시는 권기창 안동시장이 1호 기부자로 앞장서 기부하고, 이번에 다솔건업 박재철 대표가 2호 기부자로 나서 릴레이 기부를 이어 가고 있다.


다솔건업 박재철 대표는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이 무더운 여름을 지치지 않고 무던하게 이겨낼 수 있도록 힘을 보태고 싶었고, 이 마음이 닿아 취약계층이 조금이나마 쾌적한 여름을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권기창 안동시장은 “취약계층이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이겨낼 수 있도록 이웃 사랑의 마음을 담아 기부해주신 다솔건업 박재철 대표에게 깊이 감사드린다”라며 “우리 시에서도 에너지 취약계층을 세심하게 살피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5733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