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삼성시스템공조, 안동시장학회 장학기금 5백만원 전달 - 우명옥 대표, 기업이윤 사회환원 실천으로 지역인재 육성
  • 기사등록 2023-06-13 13:02:19
기사수정


▲ ㈜삼성시스템공조 안동시장학회 장학기금 5백만 원 전달


㈜삼성시스템공조(대표 우명옥)에서 지난 12일 500만 원의 장학기금을 (재)안동시장학회(공동이사장 : 권기창·김원)에 전달했다.


㈜삼성시스템공조는 옥동에 소재한 전자제품, 시스템에어컨, 냉동 냉장기기 등을 도·소매하는 냉·난방공조산업설비 전문업체이다. 


또한, 지구온난화 해결방안의 하나로 대기환경보전을 위해 지역 최초로 냉매 회수업을 등록하여 냉매 재활용 및 냉매제 폐기 대행업을 운영하며 탄소줄이기에 동참하고 있는 모범기업이다. 


특히, 지역인재육성을 위해 2013년부터 장학기금을 기탁해 이번 51회차 기부를 합한 총 누적기탁액이 1,336만 원에 이르면서 시청 1층 로비에 설치된 안동시장학회 기부자 명예의 전당에도 등재됐다.


㈜삼성시스템공조 관계자는 “사람과 사회를 생각하는 기업으로서 인재와 기술을 바탕으로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는 기업이 되겠다”라고 밝혔다. 

 

권기창 안동시장은 “㈜삼성시스템공조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하며, 지역인재육성과 교육발전을 위해 기탁한 장학기금은 지역의 우수 인재양성에 소중하게 쓰이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5661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