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4-13 16:40:24
기사수정


권기창 안동시장이 12일 안동교회 백주년기념관에서 지역 어르신을 대상으로 미래 안동시정 발전계획을 알기 쉽게 전달했다.


이날 권 시장은 안동경로대학에 참석해 200여 명의 어르신 앞에서 ‘안동시 재창조를 위한 비전 2030’이라는 주제로 특강을 펼쳤다. 지역 발전에 누구보다 깊은 식견과 관심을 가진 원로 어르신들에게 별도 제작된 큰 글씨의 발표화면과 권 시장의 알기 쉬운 설명으로 진행됐다.



주요 내용은 안동·예천 행정구역 통합, 안동댐 관광자원화, 사계절 축제 및 체류형 관광화, 신성장 전략산업 육성 등 권 시장이 공을 들이고 있는 시정 역점사업들이었다.


권기창 안동시장은 “안동 바이오생명 국가산업단지 선정, 자연환경보전지역 용도지역 변경 환경영향평가 통과 등 우리 시의 오랜 희망과 숙원이 하나둘씩 이뤄지는 역사적 순간을 맞이하고 있다”라며 “안동시의 도전과 혁신에 많은 시민께서 관심과 격려로 힘을 실어 주시길 바라며 안동시를 젊고 활력 넘치는 도시로 재탄생시킨다는 역사적 소명을 가슴에 품고 열심히 전진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안동경로대학은 3월 8일부터 11월까지 매주 수요일 진행된다. 연평균 400여 명이 입교해 350여 명이 수료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5495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