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동시 용상동 취약계층 아동에 봄맞이 찜닭 기탁 - 꼬끼요찜닭, 지역사회 나눔을 통한 이웃사랑 실천
  • 기사등록 2023-03-03 13:07:24
기사수정


▲ 꼬끼요찜닭, 취약계층 아동가구에 찜닭 밀키트 40팩 기탁


안동 구시장 찜닭골목 내에 소재한 꼬끼요찜닭(대표 김준년)은 2일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달라며 용상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찜닭 밀키트 40팩을 기탁했다. 


전달받은 찜닭은 용상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회원과 맞춤형복지팀을 통하여 관내 취약계층 아동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꼬끼요찜닭은 작년부터 송하동 취약계층 아동에게 찜닭 밀키트를 꾸준히 지원해 오고 있으며, 올해는 용상동까지 범위를 넓혀 취약계층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등 생활 속 나눔 문화를 실천해 오고 있다.


김준년 대표는 “작은 정성이지만 취약계층 아동들이 따뜻한 봄을 맞이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라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나눔 활동을 계속하면서 지역사회에 더 많은 사랑을 전달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도경 민간위원장은 “어려운 상황임에도 주변 이웃을 위하여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주신 김준년 대표에 감사드리며, 용상동 모든 아동들이 우리 사회구성원으로서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복지사업 발굴과 지원의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5383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