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동시 바르게살기 청년회, 설 맞이 떡국나누기 행사 - 옥동 소재 어려운 주민들에게 떡국 500인분 전달
  • 기사등록 2023-01-20 09:11:27
기사수정


▲ 안동시 바르게살기 청년회 설 맞이 떡국나누기 행사


안동시 바르게 살기 청년회(회장 이성실) 회원들이 계묘년 새해를 맞아 힘찬 출발을 다짐하는 의미로 떡국나누기 행사를 가졌다.


설 맞이 떡국 나누기는 설 명절이 다가와도 떡국조차 끓일 여유가 없는 이웃을 대상으로 떡국거리를 담아 전달하는 행사이다.


이번 행사에서 청년회는 500인분(100kg)의 떡국을 옥동 소재 어려운 주민들에게 손수 전달했다.


안동시 바르게 살기 청년회는 매년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봉사와 나눔을 실천하고 있으며 올해도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을 계획하고 있다.


안동시 바르게살기 청년회 이성실 회장은 “설을 맞아 어려운 이웃들에게 새해의 희망을 전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주민들을 위해서 더욱 노력하는 한해를 만들겠다”고 전했다.


이금혜 옥동장은“지역사회 봉사활동에 열심히 뛰어준 바르게 살기 청년회 회원여러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도 바르게살기 운동 이념에 부합하는 다양한 활동으로 지역사회 발전과 건강한 사회 조성에 앞장서주기를 부탁한다 ”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5289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