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다산에너지 김선웅 대표, 이웃돕기 성금 500만 원 기부 - 주식회사 다산에너지, “소외 이웃들에게 희망의 씨앗이 전해지길” - 이웃돕기 성금 500만원 기부로 사회공헌 앞장, 19일 시장실에서 전달식
  • 기사등록 2023-01-20 09:11:16
기사수정


▲ 주식회사 다산에너지, 이웃돕기 성금 500만 원 기부로 사회공헌 앞장서


주식회사 다산에너지 김선웅 대표가 어려운 이웃을 위한 ‘희망2023 나눔캠페인’에 동참하고자 성금 500만 원을 19일 안동시에 전달했다.


성금은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안동시 저소득층과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대상자들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2013년 창립한 ㈜다산에너지는 대전광역시에 본사를 둔 신재생 에너지 전문 기업으로, 태양광 및 풍력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김선웅 대표는 사단법인 한국 태양광 공사 협회 창립 멤버로 신재생 에너지 발전에 기여해왔다.


㈜다산에너지 김선웅 대표는 “안동시 관내에서 태양광 사업을 하면서 안동시의 원활한 행정 업무 처리로 지역 주민들과 안동시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기부를 결심하였으며, 모두가 힘든 시기이지만 소외계층 이웃에게는 더욱 큰 도움이 필요한 시기라는 생각이 들어 기부에 동참하였다.”며, “도움의 손길이 미치지 못하는 어려운 이웃에게 작은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권기창 안동시장은 “소외계층의 어려움을 보살펴 귀한 나눔을 실천해주신 주식회사 다산에너지 김선웅 대표님께 감사함을 전하고, 시에서도 소외계층 이웃을 세심하게 살피고 복지 사각지대 발굴과 지원을 강화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5288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