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상주오일장 상인회, 계속되는 나눔의 행보 - 상주시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드림스타트에 성금 100만원 기탁
  • 기사등록 2022-12-22 16:56:40
기사수정


▲ 상주오일장 상인회, 계속되는 나눔의 행보


상주 오일장 상인회(회장 송갑용)가 21일 드림스타트 아동들을 위해 성금 100만원, 라면 40박스, 백미(10kg) 40포를 상주시 드림스타트에 기탁했다.


상주 오일장 상인회는 매년 연말에 쌀과 생필품 등 어려운 이웃들을 위하여 몸소 나눔을 실천하고 있으며, 코로나19 조기종식을 응원하는 의미로 성금도 지속적으로 기탁해온 바 있다.

 

이번 성금을 비롯한 쌀과 라면은 추운 겨울 도움의 손길이 절실한 아동들에게 지원될 예정이며 이번 기탁과 관련해 정은심 아동복지팀장은 “매년 시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애써주시는 상주 오일장 상인회에 큰 감사 인사를 드리며 이번에는 상주시 드림스타트 아동들을 위한 후원으로 인연이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송갑용 상주 오일장 상인회 회장은 “추운 겨울 아동들을 위한 뜻깊은 일에 함께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드림스타트를 비롯한 우리 시의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일이라면 지속적으로 보탬이 되고 싶은 바람이다.”고 전했다.

 

한편 드림스타트 사업은 취약계층 아동에게 가정방문을 통한 지속적인 사례관리와 건강,교육,복지 등 전반적인 영역에서의 맞춤형 통합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아동이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으로 지역사회의 여러 기관에서 드림스타트 아동에게 따뜻한 도움을 주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5216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