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12-14 09:43:24
기사수정


안동시는 지난 9일 시청 소통실에서 안동시지역사회보장대표협의체(공공위원장 권기창, 민간공동위원장 정철환) 위원과 관계공무원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2년 하반기 지역사회보장대표협의체 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지역사회보장대표협의체 위원의 위촉식과 대표협의체 민간위원장 선출 및 2022년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운영보고 등으로 진행되었다. 


위촉식에서는 신규위촉 6명을 포함한 위촉 위원 20명에게 위촉장을 전달하고 대표협의체 민간위원장으로 안동시종합사회복지관장 정철환 위원을 선출하였다.


회의에서 위원들은 각 기관별 서비스 제공 정보 등을 직접 소개하며 공유하였고 관내 복지자원을 발굴하고 각 기관별로 서비스를 연계할 수 있는 방법을 찾는 등 활발한 소통이 이뤄졌다.


정철환 민간위원장은 “협의체 위원들이 각자의 역할을 다하며 안동시민의 복지향상을 위해 들인 수고와 노력들이 지역공동체를 살리는 밑거름이 되고 있다”며“앞으로도 지역사회복지 증진을 위해 더욱 힘쓰겠다”고 전했다.


권기창 안동시장은“안동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민관협력의 대표기구로 올 한해 지역사회를 위해 다양한 활동을 추진해주신 위원 여러분과 사무국 직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내년에도 민관협력을 통해 지역의 복지 문제를 해결하는 중추적인 역할을 해주실 것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5190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