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12-13 08:47:40
기사수정


안동시(시장 권기창)와 안동시가족센터(센터장 유하영)는 지난 12월 10일 안동시가족센터 강당에서 「2022년 사업보고회 및 가족 사진 이야기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가족사진 이야기 공모전 입선 가족을 비롯한 안동시 관내 가족 200여 명, 권기창 안동시장, 권기윤 시의원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1부 한국예총 안동지회의 ‘찾아가는 음악회’를 시작으로 2부는 다문화가족 자녀들의 아름다운 하모니가 돋보인 ‘다모아 합창단’의 공연, ‘가족 사진 이야기 공모전’ 입선 가족 및 업무 유공자 시상,  2022년 가족센터 사업 보고와 버블 공연이 진행되어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권기창 안동시장은 “가족은 사회의 기틀이며 우리 사회를 밝고 건강하게 만드는 가장 중요한 밑거름이다. 앞으로도 가족친화적인 안동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지원과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유하영 센터장은 “2022년은 안동시가족센터가 한층 더 지역 내  가족들과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한해였다. 특히‘가족 사진 이야기 공모전’을 통해 가족의 추억을 되새기고 가족의 다양성과 평등을 함께 나누는 뜻깊은 시간이 됐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5186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