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대성청정에너지(주), 안동시장학회 장학금 1천만 원 전달 - 사회공헌활동과 기업이윤 사회환원 실천으로 지역인재 육성 기여
  • 기사등록 2022-12-08 11:15:15
기사수정


대성청정에너지㈜(대표이사 박문희)에서는 12월 8일 1천만 원의 장학금을 (재)안동시장학회(공동이사장 : 권기창·김원)에 전달했다.


대성청정에너지㈜는 1997년 7월 경북도시가스(주)로 설립 후 2013년 3월 대성청정에너지로 사명을 변경하였으며, 현재 경북 8권역 (안동시,영주시,예천군,봉화군,청송군,영양군,의성군, 군위군)에 도시가스를 공급하고 있는 업체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과 함께 지속적인 성장을 하고 있다.  


특히, 안전문화활동으로 시민들의 안전의식 고취를 위해 매월 4일 안전의 날 행사 및 거리 캠페인 실시, 비상사태 대비를 위해 매년 2회 이상 비상출동 훈련 실시, 매년 고령층 안전취약계층에 타이머콕 무료 구입·설치 등 사회전반의 안전문화정착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나눔봉사 실천으로  복지시설 봉사활동 및 생필품 지원, 사랑의 연탄나눔, 사랑의 김장 나눔, 무료급식지원사업, 노후가스 보일러 교체사업 등 다양한 봉사활동과 사회공헌사업을 펼치고 있다.


박문희 대표는 “기업의 경영철학인 「안전제일, 고객제일, 시민들의 사랑 제일」을 바탕으로 최선을 다하는 기업이 되겠다”며“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전 직원과 함께 해나가겠다고”고 밝혔다.


권기창 안동시장은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 안동시장학회에 보내주신 소중한 정성과 관심에 깊은 감사와 함께 대성청정에너지㈜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드린다”라며 “기탁 성금이 지역의 우수 인재양성에 소중하게 쓰이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5175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