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11-21 12:46:47
기사수정


안동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손병순)이 11월 17일 인종차별과 혐오범죄에 반대하는 ‘END Violence’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했다.


‘END Violence 릴레이 캠페인’은 유니세프(Unicef)가 2013년부터 전 세계에 펼치고 있는 인식 개선 캠페인으로서, ‘폭력을 멈추게 하는 것은 바로 우리의 관심입니다.(Take action, Stop violence)’라는 슬로건 아래, 단 한 명의 아이들도 빠짐없이 행복한 미래로 나아갈 수 있도록 적극적인 참여의 메시지를 담은 캠페인이다.


이날 공단은 다양한 폭력상황에 처해 지금 이 순간에도 고통 받는 아이들이 구제될 수 있도록 공공기관으로서 의무를 다할 것을 다짐했다.


한편, 이번 캠페인은 문경관광진흥공단 김옥희 이사장의 지명을 이어받아 참여했다. 안동시시설관리공단 손병순 이사장은 다음 참여주자로 ▲울주군시설관리공단을 지목하였다.


손병순 이사장은 “다가올 시대의 주역인 아이들이 어떠한 형태의 폭력도 없이 안전한 세상에서 살아갈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노력을 기울이겠다”며 “아동·청소년들의 건강과 인권이 보장되는 세상을 구축하기 위해 많은 기관이 함께 동참하길 기대한다”고 전하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5127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