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상주시, 따뜻한 상주, 연탄나눔 및 세탁 봉사 - 마음 따뜻해 지는 연탄배달 및 군부대 세탁 활동 지원 - 상주시여성단체협의회, 어려운 이웃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 기사등록 2022-11-17 15:59:16
기사수정


▲ 상주시여성단체협의회, 연탄나눔봉사


상주시여성단체협의회(회장 노경순)가 지난 16일 어려운 이웃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전개했다.

 

이날 행사에는 17개 여성단체회원 30여 명이 참여해 사랑의 연탄 1,000장을 기부하고, 무양동에 거주하는 난방 취약계층을 방문하여 직접 배달봉사 활동을 실시하고 안부도 확인했다.

 

또한 17~18일 양일간 상주시적십자봉사회 세탁차량을 지원 받아 제5837부대4대대에서‘이불세탁 봉사 및 간식 전달’등 국토방위에 애쓰는 국군장병의 노고에 감사하고 장병들을 위로할 계획이다.

 

한편 1988년에 설립된 상주시여성단체협의회는 회원 모두 한마음 한뜻으로 화합해 지금까지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온정 나눔에 동참하고 있다.

 

노경순 회장은 “소외계층에 대한 관심과 나눔으로 이웃들이 겨울을 조금이나마 더 따뜻하게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회원들과 합심해 지역 내 다양한 계층에 대한 맞춤형 봉사활동을 펼칠 예정이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5119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