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사)대한한돈협회 안동시지부, 한돈 기부로 이웃사랑 실천 - 560만 원 상당, 한돈 635kg으로 나눔 실천
  • 기사등록 2022-10-27 08:42:46
기사수정


(사)대한한돈협회 안동시지부(지부장 진용안)는 지난 25일 저소득층 및 취약계층을 위해 돼지고기 635kg(560만 원 상당)를 안동시에 전달했다.


기부받은 한돈은 안동시 푸드뱅크를 통해 관내 저소득가정과 사회복지시설로 전달될 예정이다.


대한한돈협회는 한돈 산업의 건전한 발전을 위하여 한돈에 관한 지식과 기술을 향상해 생산자의 복리증진을 위한 목적으로 설립됐다. 한돈 산업 발전에 힘쓰고 있을 뿐만 아니라 매년 어려운 이웃을 위해 돼지고기를 기부함으로써 사회 공헌 활동에도 크게 기여하고 있다.


진용안 대한한돈협회 안동시지부장은 “코로나19와 점점 추워지는 날씨로 어려운 생활을 해온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을 실천하며 지역사회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김진희 안동시 여성가족과장은 “농가들도 어려운 시기에 매년 꾸준히 기부에 동참하여 나눔의 정을 베풀어 준 대한한돈협회 안동시지부에 깊은 감사의 뜻을 전한다”라며, “기부자의 뜻에 따라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잘 전달되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5062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