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9-22 14:07:11
기사수정


소천권태호음악관(관장 이필근)에서는 9월 24일(토) 오후 4시 야외공연장에서 우크라이나 평화기원 음악회 “STAND WITH UKRAINE” 공연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에서는 클래식 악기를 비롯해 양국가들의 노래와 전통음악을 선보이며 가수 및 댄서의 다양한 퍼포먼스 공연으로 채워진다. 함께 진행되는 핸드메이드 민속제품 박람회는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한다.


소천권태호음악관은 매년 국내외 수준 높은 음악가들을 초청해 기획공연을 개최하고 있으며, 올해도 지난 1월부터 매달 진행 중이다.


9월 24일에 개최되는 이번 공연은 재한 우크라이나인들이 참여하는 평화기원 음악회로 전쟁의 고통에서 신음하는 우크라이나인들의 아픔을 공감하면서 평화를 한마음 한뜻으로 기원하는 콘서트이다.


소천권태호음악관 관계자는 “앞으로도 매년 다채롭고 수준 높은 클래식 공연을 개최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이번 기획공연을 통해 시민들의 문화적 생활이 보다 다양해지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공연 관람료는 전석초대(무료)이며 자세한 내용은 소천권태호음악관 누리집(http://www.socheonmusic.kr)과 전화(☏821-7779)를 통해 확인 및 문의가 가능하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4983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