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8-31 10:58:56
기사수정


태화동 마을복지계획추진단과 새마을회가 연합해 지난 30일 1인 청장년층과 독거노인 가구에 쌀 10kg 60포와 혼밥 세트 10박스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이해 홀로 사는 청장년층과 독거노인 가구에 쌀과 혼밥세트를 전달함으로써 따뜻한 이웃 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나눔 물품은 태화동 마을복지계획추진단과 새마을회원이 직접 대상 가구의 안부를 살피며 전달했다.


물품을 전달받은 대상자 중 대인기피증이 있는 1인 청장년 가구 박 모 씨는 추진단의 지속적이고 꾸준한 관심과 방문으로 비로소 마음을 열고 미소 띤 얼굴로 맞이에 나섰다. 박 모 씨는 “꾸준하게 관심을 주고 따뜻한 마음을 표현해주시니 저도 다시 사회로 나갈 수 있는 용기를 얻는 것 같다”라며 감사의 뜻을 밝혔다.


신현순 새마을부녀회장은 “풍성한 나눔 활동으로 태화동에 홀로 지내시는 분들에게 넉넉한 한가위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김태명 추진단장은 “밝은 달이 태화동을 환하게 비추듯이 추진단에서 태화동 구석구석을 조사하여 복지 사각지대가 없는 환하고 밝은 태화동이 될 수 있도록 열심히 활동하겠다”라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4932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