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상주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찾아가는 상설아웃리치 - 청소년전화 1388 홍보 및 청소년유해환경 아웃 거리 캠페인
  • 기사등록 2022-08-29 16:54:12
기사수정


▲ 상주시, 찾아가는 상설 아웃리치


상주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오귀영)가 청소년전화 1388 홍보 및 청소년유해환경 OUT 캠페인을 지난 8월 25일  왕산역사공원에서 Wee센터까지 진행했다.

 

청소년전화 1388은 청소년들이 언제,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으며, 국번없이 1388을 누르거나, 지역번호와 1388을 누르기만 하면 청소년전화로 연결되어 상담이 이루어지는데 24시간 청소년상담 전문가들이 대기하여 전화상담을 하고 있다.


위기(가능)시 청소년전화1388은 이용자들에게 긴급한 도움을 제공하여 안전한 생활복귀에 도움을 주고 있는데, 이런 홍보를 통해 청소년들의 이용 확대를 증진하고자 했다.

 

청소년유해환경 OUT 캠페인은 청소년, 시민들에게 청소년 유해환경을 인식시키고 근절을 위한 공감대를 형성하여 안전한 거리문화 조성에 도움을 주고자 진행되었다.

 

또한 캠페인을 통해 거리를 배회하거나 방황하는 청소년들을 발견하여 일상으로의 복귀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은 청소년에게 매우 의미있는 일이다.

 

청소년상담복지센터, 학교밖지원센터, 상담센터 상담자원봉사자가 합동으로 실시한 이번 캠페인을 통해 오귀영 청소년상담복지센터장은“청소년전화 1388 이용확대, 위기청소년 발굴 및 지원 그리고 안전한 거리문화 조성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상주시, 찾아가는 상설 아웃리치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4927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