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영양군의회, 제9대 전반기 의장단 선출 - 의장에 김석현 의원, 부의장에 김영범 의원 선출 - 제9대 영양군의회 개원... '4년간의 의정활동 돌입'
  • 기사등록 2022-07-05 16:54:00
기사수정


▲ 제9대 영양군의회 개원 “의정활동 돌입”


제9대 영양군의회는 7월 5일 제275회 임시회를 열어 전반기 의장단 선출과 함께 새 출발을 알리는 개원식을 갖고 4년간의 의정활동에 돌입했다.


개원식에 앞서 진행된 제9대 전반기 의장단 선거에서 의장에 김석현(재선, 52세, “나”선거구)의원, 부의장에 김영범(초선, 60세, “가”선거구) 의원이 각각 선출됐다.


 

▲ 제9대 영양군의회 개원 “의정활동 돌입”


김석현 의장은“의회가 지방자치제도를 정착시키고 발전시켜 나가는데 구심점이 되도록 할 것이며, 군민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 기울여 항상 군민중심의 의정을 구현하겠다.”고 당선 소감을 밝혔다.


개원식에는 오도창 영양군수를 비롯한 관내 기관단체장, 내빈 및 가족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거행됐다.


▲ 제9대 영양군의회 개원 “의정활동 돌입”


김석현 의장은 개원사를 통해“의회가 집행기관에 대한 감시와 견제라는 본연의 역할에 충실하여 신뢰받는 의회로 거듭날 것이며, 다양한 군민의 목소리가 군정에 반영될 수 있도록 의정활동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한편, 영양군의회는 7월 26일부터 제276회 임시회를 열어 군정업무보고를 청취하는 등 본격적인 의정활동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 제9대 영양군의회 개원 “의정활동 돌입”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4814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