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무소속 박경흠 안동시의원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 - 지역민이 부르면 '빠른걸음, 바른걸음'으로 달려가겠다
  • 기사등록 2022-04-24 00:23:56
  • 수정 2022-04-24 14:39:39
기사수정
·



안동시 기초의원 마선거구(강남·남선·임하)에 무소속으로 출사표를 던진 박경흠 예비후보가 23일 선거사무소를 개소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했다.


이날 안동시 정하동에서 진행된 개소식에는 국민의힘 안동시장 후보들을 비롯한 시·도의원 후보, 지역민 등 500여명이 참석해 축하했다.



박경흠 예비후보는 "강남동과 남선면, 임하면이 안동에서 가장 행복한 동네로 만드는 것이 꿈"이라며 참석한 지역민들에게 큰절을 올렸다.


그는 "현재 도청이 안동의 서쪽에 자리를 잡으면서 안동의 근간이 되었던 이곳이 예전의 살기 좋았던 동네의 힘을 잃어버린 것 같아 안타까운 심정"이라며 "현재 강남동과 남선면, 임하면은 수 많은 규제와 시정 논리로 오히려 피해받는 동네가 되어버렸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초등학교 학생 수는 넘쳐나는데 중학교는 하나도 없어 위험한 대로를 넘나드는 여정을 떠나는 게 우리 아들, 딸이며 우리의 손자, 손녀"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박 예비후보는 "의회에 입성하여 우리 동네의 가치를 반드시 찾아오고, 우리 동네를 안동시 1등, 대한민국 1등 동네로 만들겠다. 박경흠을 우리 동네 참 일꾼으로 키워달라"고 지지를 호소했다.



박 예비후보는 주요공약으로 ▲강남 주차부지확보 ▲강남·원이엄마공원, 영호루.충원탑 관광활성화 ▲남선면 전원주택 특구지정 ▲남선면 안포선 별빛고개 문화산책로 조성 ▲임하면 역사·독립마을 조성 ▲임하면 대마 및 로컬푸드 생산단지 조성을 내세웠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4670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